Saturday, September 18, 2010

Home » , , » Jaejoong - 너에겐 이별 나에겐 기다림 (To you its goodbye, to me its waiting)

Jaejoong - 너에겐 이별 나에겐 기다림 (To you its goodbye, to me its waiting)


(^.^)v:
Jaejoong - 너에겐 이별 나에겐 기다림 (To you its goodbye, to me its waiting) Mp3 : Download




*****



"Jaejoong - 너에겐 이별 나에겐 기다림 (To you its goodbye, to me its waiting) Lyrics"



*OST Sungkyunkwan Scandal*



**Romanization**



Ginagin haruga gane nae maeum modu aneun geotcheoreom
Sigani ppalli jinagamyeon deo ichyeojilleunji

Neoui binjarireul ppaemyeon modeun geon jejarie inneunde
Gaseumi gojang nanneunji neoreul bonaen geol silgam motae
Naui modeun sarangeun heotdoen yaegi
Na ireoke neoreul bonae hajiman naegen gidarimui sijagin geol
Tteonagajima nae saranga du beon dasi neol bol su eobtjanha
Nae mamsoge namainneun geudae

Tteonagajima nae saranga du beon dasi neol bol su eobtjanha
Eodiseodeun eonjerado himdeulgo jichil ttaen naegero dorawa jebal
Haengbokhaeya hae nae saranga geu nalkkaji yeongwonhal ttaekkaji

Geudaemaneun nareul itgo akkimeobsi jiwo
Ijen



**English Translation**



Through a long day, My hearts seems to know it all
Time goes by so quickly, it will be forgotten

Everything seems to be in the right place, except this holes for you
My heart breaks coz i cant seems to send you away
All my love seems to be in a vain story
I send you away like this, but it also the start of me waiting
Dont you go my love, i cant see you again for the second time
You still remains in my heart

Dont you go my love, i cant see you again for the second time
Anywhere, anytime, in a hard times, please come back to me
We'll be happy my love, from that day untill forever

Only you that forgotten me till nothing appeared
Now...



**Hangul**



기나긴 하루가 가네 내 마음 모두 아는 것처럼
시간이 빨리 지나가면 더 잊혀질는지

너의 빈자리를 빼면 모든 건 제자리에 있는데
가슴이 고장 났는지 너를 보낸 걸 실감 못해
나의 모든 사랑은 헛된 얘기
나 이렇게 너를 보내 하지만 나에겐 기다림의 시작인 걸
떠나가지마 내 사랑아 두 번 다시 널 볼 수 없잖아
내 맘속에 남아있는 그대

떠나가지마 내 사랑아 두 번 다시 널 볼 수 없잖아
어디서든 언제라도 힘들고 지칠 땐 내게로 돌아와 제발
행복해야 해 내 사랑아 그 날까지 영원할 때까지

그대만은 나를 잊고 아낌없이 지워
이젠


Credit : bemyrain.blogspot.com

Please support KakakCashier Blogspot by clicking on the ads..Thank you for your Love and Support♥..(^.^)v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