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17, 2011

Home » , » Rania – Goodbye

Rania – Goodbye

(^.^)v:
Rania – Goodbye Mp3 : Download
(password : kakakcashier)










"Rania – Goodbye Lyrics"






Romanization :





G-thangs from Brave, yeah
Let’s get ‘em

urin heyeojyeosseo keurae heyeojyeosseo
waeh ijeseoya modeunke da na shil-kamnaneunji
Oh baby mwora-go keu eotteon- marirado hae
i sarangi mwo-gillae nae mameul mameurapeuge hae

gi-reul keo-reul ttae mundeuk saenggagi na-go
bireul majeumyeon geunyang seo-geulpeojine
nuneul kameumyeon ni-ga bogoshipeojyeo
ikeon anijanha ireomyeon andweh-janha

I’m so sorry baby nado shwiib-jianhasseo keuman heyeojijan mal nado manhi apasseo
I’m so sorry ma luv ijen nal bonaeju-llae kkeopdegippunin sarang ijen nado jichyeosseo

(Just let me go)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o ijen cheongmal keumanhae uri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I’m so sorry boy

ike saranginji aninji kalpil jab-ji mothae neoneun ireon nae mam aneunji
hwahkshini eop-seo neoran saram keunyang seuchyeo-ganeun baramcheoreom ijhyeojil-kkabwah na duryeowo nu-guboda
jukdorok bogoshipda-gado jukdorong miwo neomunado najocha nado nareul jal moreugesseo
I don’t even know what ya mean to me, I don’t know myself

bogoshipeodo chameul-kke ul-koshipeodo useul-kke
ni yaegi deullyeowahdo amureoh-ji anhke neomgil-kke
Go-odbye ma luv, Go-odbye ma luv (You got to know that boy)
urin tashin bol su eoptjanha

apeuji mal-go apeuji mal-go neo jebal jal chinae
ssa-uji mal-go ssa-uji mal-go keu sarame-ge jarhaejwo

Luv never lasts forever (Luv can hurts you)
Luv never lasts forever (Don’t believe in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Hangul :






G-thangs from Brave, yeah
Let’s get ‘em

우린 헤어졌어 그래 헤어졌어
왜 이제서야 모든게 다 나 실감나는지
Oh baby 뭐라고 그 어떤 말이라도 해
이 사랑이 뭐길래 내 맘을 맘을 아프게 해

길을 걸을 때 문득 생각이 나고
비를 맞으면 그냥 서글퍼지네
눈을 감으면 니가 보고싶어져
이건 아니잖아 이러면 안되잖아

I’m so sorry baby 나도 쉽지않았어 그만 헤어지잔 말 나도 많이 아팠어
I’m so sorry ma luv 이젠 날 보내줄래 껍데기뿐인 사랑 이젠 나도 지쳤어

(Just let me go)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오 이젠 정말 그만해 우리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I’m so sorry boy

이게 사랑인지 아닌지 갈필 잡지 못해 너는 이런 내 맘 아는지
확신이 없어 너란 사람 그냥 스쳐가는 바람처럼 잊혀질까봐 나 두려워 누구보다
죽도록 보고싶다가도 죽도록 미워 너무나도 나조차 나도 나를 잘 모르겠어
I don’t even know what ya mean to me, I don’t know myself

보고싶어도 참을께 울고싶어도 웃을께
니 얘기 들려와도 아무렇지 않게 넘길께
Goodbye ma luv, Goodbye ma luv (You got to know that boy)
우린 다신 볼 수 없잖아

아프지 말고 아프지 말고 너 제발 잘 지내
싸우지 말고 싸우지 말고 그 사람에게 잘해줘

Luv never lasts forever (Luv can hurts you)
Luv never lasts forever (Don’t believe in luv)
Say goodbye ma luv, Say goodbye ma luv






Credits : Romanization.wordpress.com,Kakakcashier.blogspot.com

Please support KakakCashier Blogspot by clicking on the ads..Thank you for your Love and Support♥..(^.^)v

Related Posts with Thumbnails